**Proxy**는 **ES6(ECMAScript 6)**에서 도입된 기능으로, **객체의 기본 동작(프로퍼티 접근, 값 할당, 함수 호출 등)**을 가로채서 제어하거나 수정할 수 있게 해주는 강력한 도구임. Proxy를 사용하면 객체에 대한 커스텀 동작을 정의할 수 있으며, 특정 상황에 맞는 동작을 추가하거나 객체의 기본적인 동작 방식을 바꿀 수 있음. 1. Proxy의 기본 개념Proxy는 두 개의 인자를 받음:타겟 객체(target): 감시하거나 가로채고 싶은 원래 객체.핸들러(handler): 객체의 동작을 가로채고 **수정할 트랩(traps)**을 정의한 객체. 다양한 트랩을 통해 원하는 동작을 추가하거나 수정할 수 있음.const target = { message: "Hello, Proxy!..